제목 없음

제목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:  <놈놈놈> 7/19 팬 시사회

 :  2698

 :  2008-07-30 19:45:40

 :  관리자   







  Natsuko Nishimura (61.♡.151.25) 08-07-30 20:04  
Thank you for the nice movie!
That was the wonderful time.
Forever LOVE to Woosung ssi, and
to every member of 映画人!! 

  이수아 (116.♡.40.150) 08-07-30 20:05  
이 날의 감동이 ㅠㅠ 막막 떠올라요 ㅎㅎㅎ 

  김지현 (210.♡.43.26) 08-07-30 20:21  
어머 어머 어머!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..
무슨말씀하셨나 이제야 제대로 알겠습니다 ㅋㅋ 

  이명남 (218.♡.133.247) 08-07-30 20:53  
너무................ 또 보고싶어요 

  메그미 (210.♡.201.21) 08-07-30 21:46  
우와~!감사합니다. 감동이 되살아납니다. 우성오빠, 영화인의 여러분에게 언제나 감사합니다. 저도 또 만나고 싶습니다. 

  Tharntharin (125.♡.119.113) 08-07-30 22:30  
Where I download this clip...please share it :0 

  이케모토 마사미 (123.♡.151.9) 08-07-30 23:34  
우성씨를 만날 수 있어 기뻤습니다.
우성씨 멋졌습니다~♡
이러한 상영회에 참가할 수 있던 것 행복합니다.
정말로 감사합니다~^^
1000만이나 꿈은 아니네요~놈놈놈 파이틴!!! 

  chizuka i (221.♡.221.137) 08-07-31 00:12  
woo-sung씨에게 Hug 받은 영상은 일생의 보물입니다!! 정말로 감사합니다! 

  정수연 (124.♡.171.119) 08-07-31 01:12  
3관에서 하신거네요!! 전 4관에서 영화를 봐서!!! 에고~멋져라!!^^ 

  손은영 (124.♡.5.166) 08-07-31 12:39  
아직도 가심이..두근두근...
또 보고싶네요...ㅜㅜ 

  김민진 (61.♡.197.206) 08-07-31 17:25  
안나와요!! ㅠ,ㅡ 

  김지혜 (124.♡.14.135) 08-08-01 17:27  
언제 하셨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
전 몰랐는데...ㅜㅜㅜ
아 슬퍼~ㅜㅜ 

  이승환 (116.♡.96.154) 08-08-01 22:47  
안나오네요 

  안민정 (220.♡.188.30) 08-08-05 19:30  
ㅠㅠ멋지다..방배동가서 죽치고 있으면 볼수 있나요!!!! 

  이미숙 (124.♡.45.30) 08-08-07 13:07  
저도 이화면 잘 안나와서 못봤는데..오늘 봤네요..감사합니다.. 

  안정은 (211.♡.23.93) 11-03-18 02:32  
꺆~ 남자도 포옹하고 싶게 만드는 사람~ 낼모레 만나요^^ 

    <놈놈놈> 경기 무대인사 현장!
    [동영상]13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토크 현장
목록 이전글 다음글



제목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