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없음

제목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 :  한민관씨와 ㅎ

 :  1633

 :  2010-08-06 12:35:57

 :  조일순   
기네스맥주의 온라인용 홍보 드라마의 카메오로 한민관씨가 출연했다네요 ㅎ

  김민근 (211.♡.140.181) 10-08-10 18:34  
ㅠㅠ우성이형님옆에 내가 저기 있어야 됬는데.....기네스 미워.......
기네스 홈피에 우성이형님 만날수있는기회 당첨자 찾아 보니까!
딱! 오빠 완전팬이에요! 아 시간없어 어턱해! 이런식으로 딱!한줄썻는데,,, 당첨이됬다니....정말 분통이 터졌었다 ㅜㅜ 기네스 완전미워!!!! 그리고 우성이형님은^^ 언제나 존경합니다! 

  안선희 (175.♡.71.55) 10-08-13 01:18  
그 분 완전 복터졌네요
전 오빠 한번 보고 즉는게 소원이예용 ㅋㅋㅋ 

  박현주 (59.♡.155.118) 10-09-18 13:13  
한민관씨랑 찍은 사진 재미네요.  잘 어울립니다. 

목록

게시물 433건

 

뒷태미남?

뒷태미남? (3)

 

아테나 제작보고회

아테나 제… (3)

 

2010 F/W GUCCI Party

2010 F/W G… (12)

 

VEGA

VEGA (8)

 

이게 정말 말이된다고 생각하십니까?

이게 정말 … (5)

 

wallpaper

wallpaper (8)

 

Guinness

Guinness (10)

 

ATHENA

ATHENA (5)

 

한민관씨와 ㅎ

한민관씨와… (3)

 

ATHENA

ATHENA (7)

 

ATHENA

ATHENA (13)

 

ATHENA

ATHENA (4)
[처음][이전]... 11 [12][13][14][15][16][17][18][19][20]...[다음][맨끝]

제목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