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없음

제목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 :  [감시자들] 제임스 메인 포스터

 :  1174

 :  2013-06-12 17:09:53

 :  관리자   
제임스 메인 포스터

  김미경 (175.♡.227.121) 13-06-13 20:33  
6월의 하루는 정말이지 길다ㅠㅠ.
난 생각한다!
개봉하면 영화관에 텐트칠거라구. ㅋㅋㅋㅋㅋ
연기 "짱"인 정우성의 제임스액션연기, 절제된 연기...궁금한게
너무 많다.  
감시자들 보구 또 보구,,,,보구  보구 보구  계속 볼거갔습니다^*^ 

  이복순 (117.♡.2.208) 13-06-19 18:19  
ㅜㅜ 작년9월  미치도록 사랑스런 아가와의 첫대면이후 우성님에게 소홀해졌어요~  이제 울 아가9개월,
우성님 감시자들 개봉얘기를듣고 어찌나 심장이 뛰던지~  하루24시간 엄마의본분을 다하느라 응원한번못했네요~  꼭 보고싶은 정배우님~  어쩜 저는 육아전선에서 피터지게 싸우느라 관람을못할지도모르겠네요
ㅜㅜ 울고싶지만 울아가야를 위해서니 눈물닦고 하루하루 응원하겠습니다^^
사랑합니다^^ 

  김미경 (175.♡.227.121) 13-06-30 20:57  
길것만 같던 6월의 끝자락에 나는 감시자들을 두번이나 보게됐다
기다린 만큼 영화의 대한 재미와 다른영화와 차별화된듯한 깔끔한 느낌을 받았다
악역이라하는 제임스에게 연민이 느껴짐도 있었다
24,25일 두번봤는데 난 다시 7월3일을 기다리고 있다
우성씨의 연기는 기대만큼이나  "짱" 이다 

  김미선 (121.♡.219.55) 13-07-03 19:54  
저 내일 보러가요~^^*
개봉일 많이 기다렸는데,,,오늘 볼려고 했는데..ㅠㅗㅠ일때문에...ㅠㅗㅠ
낼 열심히 보겠슴돠~^^* 

  최이설 (112.♡.202.63) 13-07-05 09:46  
와우~~~~감시자들
어제 감시자들 봣어요 , 잔인한 연기 넘넘 실감리얼해서 무서웠어요ㅠㅜ
레인코트에 밤색가방사나이를 찾아라~~~~!!!!!
우성오빠~~~멋진사나이의 대명사~~~화이팅입니다. 

  안소라 (211.♡.82.235) 13-07-08 16:23  
계획에 어긋나면 귀찮은 일이 생겨" 오빠 목소리가 들려요♥ 

  배수안 (39.♡.20.158) 13-07-28 10:41  
저 감시자들 4번째예요ㅎㅎ
질리지가않네용ㅎ
계획이 어긋나면 귀찮은 일이 생겨.. 누군가를 죽여야하고 여길떠나야하고
작은욕심때문에 10년을 버렸어ㅎㅎ 

  송정은 (211.♡.185.151) 13-10-02 21:53  
코가 너무 멋있어요. 잠을 못 잘것 같아요. 

목록

게시물 433건

 

Cute Guy^^

Cute Guy^^ (8)

 

[미니팬미팅] 마지막 인사와 단체사진

[미니팬미… (8)

 

[미니팬미팅] 팬들의 선물

[미니팬미… (8)

 

[미니팬미팅] 팬들과의 대화

[미니팬미… (5)

 

[미니팬미팅] 이벤트의 주인공은?!

[미니팬미… (5)

 

[미니팬미팅] 케이크 등장

[미니팬미… (2)

 

로시피엘 7월호 화보_3

로시피엘 7… (9)

 

로시피엘 7월호 화보_2

로시피엘 7… (5)

 

로시피엘 7월호 화보_1

로시피엘 7… (5)

 

[감시자들] 제임스 메인 포스터

[감시자들]… (8)

 

[감시자들] 포스터

[감시자들]… (9)

 

나와 S4이야기_정우성 감독_4랑포스터

나와 S4이… (1)
[처음][이전][1][2] 3 [4][5][6][7][8][9][10]...[다음][맨끝]

제목 없음